델 워크스테이션을 국내에서 구매하여 해외로 가져갈 때 A/S가 어찌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.
첫째. 델 서비스센터에 전화 080-854-0072
둘째. 본체의 서비스 태그 를 알려줍니다.
셋째. 가져갈 국가를 알려 줍니다. 해당 국가에 델 지사가 있어야 합니다.
넷째. 온라인으로 트렌스퍼 레포트 작성(좀 복잡하시면 구매하신 곳에 협조요청)
끝.
델은 글로벌 A/S체계가 갖춰져 있어서 세계 어디서 구매하더라도 이전하고자 하는 국가에
델 지사가 있다면 바로 트렌스퍼시켜서 A/S가 연속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.
구매한 국가에서의 A/S기간은 제외하고 남은 기간만 가능함은 참고 바랍니다.
트랜서퍼 레포트를 작성할 줄 아는 업체는 단순 도소매 유통업체가 아닌
진짜 DELL 전문 대리점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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