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
  • TEL02-2120-2587
  • FAX02-2120-2586
  • TIME오전 9:00 - 오후7:00 토요일 오전 10:00 - 오후 4:00 워크스테이션 긴급문의 ; 010-2089-6122

  • 공지사항
  • 상품 Q&A
  • 자료실

알뜰살뜰 쿠폰존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문의사항 : 아이티패밀리 T.02-2120-2587 F.02-2120-2586

게시판 상세
제목 델 워크스테이션 해외 A/S에 관하여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6-06-08 09:48:4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9
  • 평점 0점

델 워크스테이션을 국내에서 구매하여 해외로 가져갈 때 A/S가 어찌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.


첫째. 델 서비스센터에 전화 080-854-0072

둘째. 본체의 서비스 태그 를 알려줍니다.

셋째. 가져갈 국가를 알려 줍니다. 해당 국가에 델 지사가 있어야 합니다.

넷째. 온라인으로 트렌스퍼 레포트 작성(좀 복잡하시면 구매하신 곳에 협조요청)


끝.


델은 글로벌 A/S체계가 갖춰져 있어서 세계 어디서 구매하더라도 이전하고자 하는 국가에

델 지사가 있다면 바로 트렌스퍼시켜서 A/S가 연속적으로 진행되도록 합니다.

구매한 국가에서의 A/S기간은 제외하고 남은 기간만 가능함은 참고 바랍니다.


트랜서퍼 레포트를 작성할 줄 아는 업체는 단순 도소매 유통업체가 아닌

 진짜 DELL 전문 대리점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